Go to Top

새소식

공지사항

2013CFTN_6월 웨일즈 소식

작성자
부흥한국
작성일
2013-08-28 07:36
조회
3903
 

우리의 장막에서 구주이신 예수님을 함께 예배할 날이 몇 주 안 남았습니다. 정말 많은 일들이 이 곳에서 일어나고 있고 저희들은 준비하는 모든 방면에서 너무나 열심히 일하고 있는 멋진 우리 자원봉사팀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크리스티앙, 모민, 지민, 효주, 다니엘, 키얼스티, 니꼴라, 룩, 나탈리 그리고 부흥한국의 미숙과 동호 또한 많은 분들 감사합니다.

나는 내 몸을 원한다!

저희들이 올해 웨일즈에서의 마지막 열방부흥축제를 기도하며 준비하면서 저희 안에 회개의 영이 임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사람들로서 그리스도의 몸입니다. 우리는 주님께 ‘움직이시라’고 부르짖고 있지만 정작 우리가 그분의 손이요 발입니다. 그 분께서는 우리를 통해 일하시도록 자신을 우리에게 내어주셨습니다. 어떤 면에서 웨일즈의 교회는 에스겔이 환상에서 본 골짜기의 마른 뼈와 같습니다. 비록 풍성한 삶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그것에서 단절될 수 있고 때로는 꽤 생명이 없는 상태일 수도 있습니다. 주님께서 담대하게 마른 뼈들에게 예언하며 이것들에 대해 사방에서 바람과 생기를 불어넣을 사람들을 일으키고 계십니다.

또 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너는 생기를 향하여 대언하라 생기에게 대언하여 이르기를 주 여호와의 말씀에 생기야 사방에서부터 와서 이 사망을 당한 자에게 붙어서 살게 하라 하셨다 하라(에스겔 37:9) 

저는 이것이 바로 열방부흥축제의 목적이라고 믿습니다. 동서남북 사방에서 바람을 모아 잠자고 있는 교회들에게 생명을 다시 불어넣는 것 말입니다. 저는 주님께서 우리를 승리한 군대의 예배용사들로 다시 세우시길 원하신다고 믿습니다. 또한 저는 그분께서 한국(특히 북한)과 유럽의 마른 뼈들에게 생기를 불어 넣으실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그러기 위해서는 그분께서 우리를 겸손케 하시는 준비가 있어야 할 것입니다.

저는 성령님께서 많은 면에서 현재 저를 뉘우치게 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을 여러분과 나누기 원합니다. 어쩌면 여러분도 그분께서 제게 말씀하신 것과 동일한 것을 들었을지도 모르니까요. 제가 여기에 있는 팀과 얘기할 때 우리는 주님께서 우리에게 이번 열방부흥축제를 위해 금식하고 회개하라고 부르신다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여러분께서 저희와 함께 6월 19일부터 21일까지 (수,목,금) 3일간 금식하는 것에 대해 함께하기를 초청하고 싶습니다.

너희는 시온에서 나팔을 불어 거룩한 금식일을 정하고 성회를 선고하고(요엘 2:15) 

클라네흘리의 열방부흥축제팀은 이번 지역교회서 저희가 진행중인 케잌과 예배 라는 이름으로 하고 있는 기금모음 이벤트를 마칠 것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6월 21일 금요일저녁에 금식을 종료할 계획입니다. 이 날짜가 모두에게 적합하지는 않다는 것을 저희도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 자유롭게 참여하실 수 있는 분들은 참여해주시고 여러분의 시간을 따로 정하셔도 좋겠습니다.

우리를 회개로 이끌 수 있는 질문
  1. 나는 예수님께서 날 위해, 내 영과, 혼과 몸을 위해 이루신 그 구원을 풍성히 살아가고 있는가? 나는 이 모든 영역에서 건강한가?

  2. 이것은 나의 기준인가? 아무 일에든지 다툼이나 허영으로 하지 말고 오직 겸손한 마음으로 각각 자기보다 남을 낫게 여기고(빌립보서 2:3.) 나는 영이 하나되는 것과 화평한 것을 증진 하기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있는가?

  3. 내가 성령으로 세례 받았을 때 나는 하나님의 두나미스 파워를 받았다.(사도행전1:8) 내가 주님과 동행하며 이 권능을 나타내고 있는가? 두나미스: 힘, 권능, 강력한 일을 행할 수 있는 기적을 행할 수 있는 능력, 도덕적인 힘과 혼의 최고상태, 영향력, 힘. 내가 부여 받은 권위 위에 서있지 않아서 내 주위의 다른 이들이 고통받고 있는 것은 아닌가?

  4. 내 몸이 산 제사로 드려져서 내가 아버지를 영과 진리로 예배할 수 있는가?(롬12:1)

  5. 나는 어떠한 증인인가? 증인의 어원은 순교입니다.


저도 이 질문들이 강하고 불편할 수 있다는 것은 알지만 현재 이것들을 떨쳐버릴 수가 없습니다. 제 마음중에 주님께서 계속 ‘내 몸을 돌려달라!’고 말씀하시는 것을 듣습니다. 주님께서는 우리가 이 땅에서 그분의 영으로 채워져 그분의 풍성한 생명을 나타내며 그 몸으로 살게 하기 위해 값비싼 대가를 치루셨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세상이 보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부흥이라고 부릅니다! 성령님께서 우리마음을 조명하시도록 허락하며 우리 앞에 놓여진 이 기쁨을 우리가 지킵시다.

Victory 교회의 성령의 넘쳐남

Cwmbran지역의 victory교회에 성령의 넘쳐남이 50일이 넘도록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5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예수님을 위한 마음의 결정을 하였고 많은 사람들이 심각한 질병과 중독에서 치유 받았습니다. 저희들은 지금 이 Cwmbran지역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이 지난 7년간 저희들이 예배로 중보한 것과 어떤 면에서는 관련이 있다고 느낍니다. 이 교회의 목사님이신 Richard Taylor(리처드 테일러)목사님이 7월21일  열방부흥축제 주일예배때 설교하실 것입니다. 이 목사님은 클라네흘리 출신이십니다. 여기에 교회 웹싸이트 주소가 있습니다.  www.victorychurch.co.uk

예수님을 위한 1000파운드! 재정부분 업데이트

여섯 그룹이 영혼구원을 위해 기도할 것과 열방부흥축제 비용을 위해 1000파운드 기금마련에 헌신해주신 것에 대해 주님을 찬양합니다. 여러분이 열방부흥축제를 지지하는 그룹에 속해있다면 영혼들이 구원받기 위해 기도하는 것과 동시에 1000파운드 기금마련에 동참하는 것에 대해 고려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 도전에 응하실 그룹들은 저희에게 연메일이나 전화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5000파운드 헌금 들어온 것으로 인해 주님을 찬양합니다. 이것은 여전히 우리가 열방부흥축제를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총 금액의 십 분의 일에 해당합니다.

각각의 그룹이 1,000파운드 기금모음을 달성할 수 있다면, 열방부흥축제 비용으로 필요한 모든 금액은 단지 36,000파운드입니다!  저희는 여전히 음식과 숙소지불에 관련된 일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그 엄청난 금액들을 놓고 저희와 함께 기도해 주십시오 그리고 또한 들어오는 모든 헌금에 대해 주님께 함께 감사를 드립시다! 저희는 각각 개인이 그들의 옥합을 깨어 주님의 발에 부어드리며 그들이 드릴 수 있는 최대의 비용을 드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재정문이 열려 저희들이 모든 고지서의 내야 할 돈을 다 지불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셀레브레이션 행정 업데이트

열방부흥축제 전에 해야 할 일들이 여전히 많습니다! 모든 마지막 일 처리들이 잘 행해질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현장 등록, 예약된 물품들(발전기, 수질검사, 쓰레기제거, 케이터링 등) 그리고 자원봉사자 모집등. 우리는 올해 열방부흥축제가 가능할 수 있기 위해 여전히 많은 자원봉사자를 필요로 합니다. 혹시 여러분께서 아시는 분이 있거나 이러한 실제적인 봉사로 주님을 예배하는 것에 마음을 받으신 분들은 등록해 주십시오!

또한 행정팀으로서 저희들이 이 모든 과중한 업무와 분주함에 압도 당하지 않도록 기도해주십시오. 오히려 우리가 하는 이 모든 일들이 주님을 기쁘게 예배하는 것으로서의 한 표현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열방부흥축제의 정신으로 살아가며 이미 하나님께서 올해 열방부흥축제를 위해 예비하신 것들을 믿으며 함께 서기 원합니다. 또한 행정팀원들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다니엘, 키얼스티, 지민, 모민, 효주) 특별히 지민과 효주가 자주 아픈데 이 둘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아보리진족 형제 자매들

아쉽게도 재정부족으로 인해 아보리진족 예배팀이 저희와 함께 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비자

오시는 분들 모두의 재정과 비자를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특별히 인도에서 오는 저희 형제, 자매분들을 기억해 주십시오.

중앙 아프리카 공화국(CAR)

부활절 바로 전에 중앙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쿠데타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그쪽 일과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고 이슬람 정복자들이 크리스찬 공동체에 행하고 있는, 특히 리더들에게 행해지는 잔학행위와 이들이 겪는 고통에 대해 거의 매일마다 보고를 받고 있습니다.

이 커다란 기독교국가가 하룻밤 사이에 이슬람이 통치하는 땅이 되었습니다. 젊은 크리스찬 여성이 강간당하는 것이 다반사가 되고 있습니다. 수 천명이 그들의 집을 잃었고 열대우림으로 도망가고 있습니다. 이 모든 상황가운데 크리스찬 리더들은 일어나 용서와 화해에 대해 외치고 있습니다. 그들의 외침은, 그것으로 인해 대가가 어떠하던 간에 주님을 위한 중앙아프리카 공화국이 되고자 하는 것입니다! 오순절로 향하면서 많은 크리스찬들이 주님께서 교회의 죄를 심판하고 계신다고 느꼈고 그것으로 인해 금식하고 회개했습니다. 저희의 친구들 및 크리스찬 리더들도  금식한 지 열 흘 째 되던 날과 마지막 날에 이 크리스찬 리더들 모임에 참석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예수그리스도의 좋은 소식을 전파하고 또한 그 이름으로 인해 고난 받는 증인으로 부름 받았습니다. 우리는 중앙아프리카의 기독교에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습니다. 그것이 비록 우리의 피로 써야 할지라도 우리가 기꺼이 씁시다. 음부의 권세가 그리스도의 교회를 이기지 못할 것입니다.(마16:18) 그 약속에 힘을 얻어 우리는 외칠 수 있습니다 “ 예수님과 함께 우리가 이겨낼 것입니다!

주님께서 그들에게 힘주시고 이끄시길 또한 우리 마음을 흔드사 회개하고 우리나라와 열방을 위해 기도하게 하시길 기도합니다.

우물물아 솟아날지어다!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사랑과 소망으로

 열방부흥축제 팀을 대표하여 게일드림

파송선교사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