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to Top

새소식

공지사항

[REVIVAL KOREA WORSHIP 부흥한국 예배] 2024년 4월 11일 온라인 예배

작성자
부흥한국
작성일
2024-04-18 01:08
조회
18

[부흥한국예배-권경섭 장로님]



부흥한국의 대표로서 또 부흥한국팀으로서도 잊을 수 없는 감사한 분들이 있습니다. 10년 동안의 캐나다에서의 생활 후 (토론토 YWAM 5년 사역 후 밴쿠버에서의 신학과 한국에서의 부흥콘서트 사역으로 왕래하던 5년) 저는 2,000년 7월에 한국으로 세 아이들과 함께 귀국했습니다. 그리고 [부흥한국]사역을 사무실도 얻고 시작해야할 때였습니다.



아무 집을 얻을 돈도 없고 사역만 하다가 들어온 제게 집을 빌려주신 분도 계시고 사랑으로 후원해주신 분들이 계셔서 저희 [부흥한국] 사역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특별히 그 때 제게 아무 조건 없이 손을 내밀어 주시고 장기적으로 저희 가정을 후원해 주셔서 제 평생 잊을 수 없는 분이 계신데 그 분은 Sovico Corperation의 설립자이신 권경섭 장로님이십니다. 한국 찬양사역자들과 코스타를 위해서도 정말 여러모로 후원하시며 섬겨주신 장로님은 또한 코스타 강사로 섬기기도 하셨습니다.



작년에 장로님을 모시고 식사를 하다가 장로님의 인생스토리를 더 깊이 듣게되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기초해 정직과 성실로 회사를 이끌어 오시는 동안 하나님께서 이루신 일들을 정말 감동적으로 듣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작년에 부탁드리고 드디어 내일 [부흥한국예배]에서 존경하는 권경섭 장로님의 간증을 듣습니다. 작은 모임인데 와주시는 것도 감사하고 다시 간증을 들을 마음에 벌써부터 기쁘고 감사하네요.



내일 저희 부흥한국예배 때 많은 분들이 오셔서 함께 들을 수 있으면 참 좋겠습니다.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부흥한국 고형원



부흥한국예배-매주 목요일 저녁7시 반

이대 정문 옆, 킹스웨이교회에서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52-49 홍조빌딩 B2F)

파송선교사 소식